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황금연휴 추석 이벤트 오픈!
네오위즈 / 2017.09.27

- ‘브라운더스트’ 접속만 해도 매일 다이아 100개, 4성 스킬북 조각 지급
-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절대자 캐릭터 획득 기회 제공
-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이벤트 참여 시 역대구단선택 커리어하이 아이템 증정


 
[네오위즈] 이미지-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추석 이벤트.jpg


[2018-0927]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이용자를 위한 푸짐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는 오는 10월 19일까지 ‘칙칙폭폭 브라더 귀성열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기차 노선(경부선, 호남선, 강릉선)을 선택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아이템이 지급되며, 최종 종착역에 도달하면 더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매일 말발굽(던전 입장권), 골드(게임 내 재화), 지휘검을 일정 수 이상 사용하면 일단위로 매일 환급해주는 이벤트가 오픈된다.


여기에 10월 26일까지 친구를 최대 3명까지 초대해,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을 클리어하면 양쪽 모두에게 보상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10월 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다이아 100개, 4성 스킬북 조각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고, 슬라임 및 골드 이벤트 던전도 상시 오픈할 계획이다. 10월 12일까지는 각성 던전이 모두 개방되며, 룬 강화 비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액션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서는 9월 28일부터 10월 12일까지 최고 아이템 중 하나인 ‘절대자계약권’을 획득할 수 있는 ‘한가위 송편 모으기 이벤트’가 오픈된다. 이벤트 기간 매일 게임을 플레이해 송편을 모은 후 특수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송편 보유 개수에 따라 단계별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매일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복 주머니가 지급된다. 이 외에도 10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파격적인 구성의 특별 아이템도 출시될 예정이다.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는 9월 28일부터 10월 11일 사이에 ‘추석 한가위 보름달을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해 순위쟁탈전을 1경기 플레이 하고 출석을 완료하면 매일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되고, 10일간 게임에 출석하면 역대구단선택 커리어하이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시즌모드’, ‘전설의 팀’, ‘연승모드’ 참여 및 승리하면, 그 수를 합산한 순위 구간에 따라 스페셜 드래프트, 구단 커리어하이 등 선수 획득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10월 10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며, 10월 2일부터 10월 9일 사이에 연승을 달성해 순위에 등극한 이용자에게는 순위 구간별 추첨을 통해 스페셜 드래프트 아이템 5개를 제공한다.


여기에 추첨 순위 중 연휴 기간 은퇴하는 이승엽, 이호준, 박재상 선수의 기록과 같은 순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browndust), 액션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obilenoblesse),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luggerm)의 추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