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리듬 액션 모바일 게임 ‘탭소닉TOP’ 정식 출시
네오위즈 / 2018.04.11

- 탭소닉,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제작한 개발진 참여
- 정식 출시 맞아 오리지널 곡 5곡이 포함된 신곡 라인업 공개
- 출시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


탭소닉TOP 정식 출시 이미지_1.png

[2018-0411]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직접 제작한 정통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TOP’을 정식 출시 한다고 11일 발표했다.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는 ‘탭소닉TOP’은 디제이맥스 시리즈부터 탭소닉, 테크니카Q의 개발을 담당한 ‘ARES’팀이 제작에 참여했다. 탭소닉 고유의 탭&슬라이드 방식을 살리는 동시에 라인 변경, 비브라토 노트 등 새로운 액션을 추가해 더욱 진화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 시 선택하는 ‘스타’가 성장할수록 결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스킬 발동과 점수 상승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정식 출시에는 약 60여 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를 맞아 걸그룹 하이틴이 참여한 ‘혜성’, ‘Loving U’ 등 ‘탭소닉TOP’만의 오리지널 음원이 포함된 신곡 6곡을 공개한다. 시작을 알리는 음악인 만큼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으로 채워졌다.


‘탭소닉TOP’ 은 중국 태국 등 해외에서 소프트론칭이 미리 진행되어 한국 서비스는 해외와 분리되지 않고 하나의 서버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한국 유저들은 글로벌 유저들과 랭킹을 겨루고, PVP를 통해 대전을 치르며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도 있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4월 말까지 유저 레벨 달성에 따라 선물이 제공되는 ‘레벨업 이벤트’ 외에 지정된 미션 달성 시 마다 보상을 지급하는 “팬클럽 프로젝트’와 스타양성 캠프’도 실행된다. 이벤트 참여 안내는 게임 접속 후 로비에서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 문지수 대표는 “’탭소닉TOP’은 장르 본연의 재미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좀 더 폭 넓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해 리듬 액션 게임의 명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탭소닉TOP’의 다운로드는 IOS(http://ppl.cm/tapsonictop_a), 안드로이드(http://ppl.cm/tapsonictop_g) 모두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tapsonic_to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