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라이-네오위즈 ‘EOSeoul’, EOS 블록프로듀서 출마
네오플라이 / 2018.04.11

- 블록체인 프로토콜 ‘EOS’ 생태계 활성화 기여
- EOS기반 DApp 직접 개발 및 개발사 투자

20180411.png

[2018-0411] 네오플라이와 네오위즈의 구성원들로 이루어진 EOSeoul(이오스서울)이 스팀잇 공식 계정을 통해 EOS 블록 프로듀서(BP) 출마를 선언했다.

EOS는 스팀잇의 개발자인 댄라리머(Dan Larimer)가 만든 암호화폐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단점을 개선한 3세대 블록체인 프로토콜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EOS 블록 프로듀서는 올해 6월 런칭될 EOS 메인 체인의 트랜잭션을 원활히 하는 등 EOS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한다.

EOSeoul은 네오플라이 권용길 대표가 이끄며, 네오위즈 배태근 기술본부장이 CIO(최고정보관리책임자)로,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권태현 기술실장이 CTO(최고기술책임자)로, 네오위즈 최중섭 정보보안실장이 CISO(정보보호최고책임자)로 참여하며, 네오플라이와 네오위즈 계열사의 구성원들이 함께 한다.

EOSeoul은 인터넷과 게임 분야에서 안정적인 대규모 서비스를 운영해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EOS 생태계의 확장과 안정화를 위해 적극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EOSeoul은 지난 4일, 'EOS 커뮤니티 구성원들과 함께 공약을 만들어가겠다'며 한국 최대 EOS 커뮤니티인 코리오스를 통해 출마 선언문을 선공개한 바 있다.

EOSeoul의 자세한 소식은 스팀잇,  텔레그램, 트위터, 깃허브,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