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소닉TOP’, LENA 첫 번째 EP(미니앨범) 발매
네오위즈 / 2018.06.01

-타이틀곡 ‘Tok! Tok! Tok!’ 등 2곡 수록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에서 청취 가능

20180525_Album3000 (1).jpg


[2018-0601]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제작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에 등장하는 전설의 아이돌 LENA의 첫 번째 EP(미니앨범) ‘Tok! Tok! Tok!’을 발매했다고 1일 밝혔다.


 


5월 29일 발매된 LENA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Tok! Tok! Tok!’과 ‘LENA Revolution’이 수록돼있다. 특히, ‘Tok! Tok! Tok!’은 걸그룹 시크릿과 레인보우의 노래를 작곡한 스타트랙 팀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톡톡 튀는 가사가 특징이다. ‘LENA Revolution’은 DJMAX 시리즈 등의 수록곡에 참여했던 ‘DINY’가 작곡, 작사를 맡았다.


 


전설의 아이돌 ‘LENA’는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 TOP에서 유저의 매니저 역할을 맡은 캐릭터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귀여운 외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탭소닉TOP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psonictop/302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0일까지 스트리밍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음반은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에서 다운로드, 스트리밍을 통해 들을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