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게임 아바(A.V.A), 1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 / 2018.07.04

FPS 게임 아바(A.V.A), 1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다양하게 구성된 이벤트 8월 13일까지 진행
-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총기들로 구성된 특별 선물 증정
 


아바(A.V.A) 11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jpg

[2018-0704]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 게임 ‘아바(A.V.A)’에서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AVA LAND(아바 랜드)’라는 타이틀로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익스트림 상영관을 오픈, 새롭게 업데이트 된 ‘EXD(EXtreme Domination for AVA)’모드 동영상을 감상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지포스 1060)를 증정한다. EXD는 이동형 거점 점령 모드로 엄폐물 역할을 하는 마커를 차지하여 설치한 뒤 상대 팀보다 먼저 점령 게이지를 채우면 승리하는 모드이다.

이와 함께 요일 별 제공되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거나 AVA PC방에서 플레이 하면 코인과 회전목마 탑승권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샵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고, 회전목마 탑승권으로 랜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내가 등록한 친구가 일정한 경험치를 달성할 때마다 친구와 나에게 모두 각종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플레이 타임 2,000분, 1,111킬 수 등 9개의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총기가 선물로 든 ‘11주년 아바 퍼레이드’ 박스가 제공되고, 9개 모두 달성 시 포춘 시리즈 총기가 포함되어 있는 ‘11주년 특별 선물’을 추가 지급한다.

이규헌 국내사업팀장은 “11주년과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초보부터 고수까지 다양한 이용자 층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총기들로 구성된 특별 선물들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바(A.V.A)’는 이번 이벤트에 앞서 신규 랭킹전인 ‘데일리 매치’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데일리 매치에서 우승 시 아레나 총기가 영구 지급되며, 7월 한달 간 주말에 랭킹전 참여 시 매 주 11명에게 문화상품권, 여름용품 등 현물 경품을 증정한다.

아바(A.V.A) 1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