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시즌3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네오위즈 / 2018.07.30

- 시즌3 업데이트 통해 다양한 콘텐츠 및 즐길거리 추가


-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



마음의소리 사전 예약 시작1.png



[2018-0730]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DDD게임(공동대표 박민웅, 안희영)에서 개발한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하 마음의소리)이 시즌3로 재탄생 한다.


 


시즌3 업데이트는 그간 꾸준히 게임을 즐겨온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진행하는 것으로, 콘텐츠가 대폭 확장되고, 신규 캐릭터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음의소리’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https://www.neowizablestudio.com/ms/?fbid=news)을 시작한다사전예약 신청자 모두에게는 게임머니인 보석 1,00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게임의 컨셉을 살려 치킨 기프티콘을 추가 제공한다.


 


시즌3에는 먼저끊임없이 침공해오는 외계인들로부터 닭집을 지켜내야 하는 ‘무한의 소리’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3개 팀을 설정해 등장하는 외계인에 따라 팀을 변경해가며 싸우는 전략의 재미가 특징이다. 특히오랜 시간 살아남을수록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어 경쟁의 재미도 느낄 수 있으며, 랭킹순위에 따라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 신규 시나리오 모드인 ‘레전설 모드’도 추가된다. ‘레전설 모드’는 ‘카오스 모드’의 상위 단계로 더욱 강력한 외계인이 등장하며 클리어 시 기존 보다 높은 보상을 얻게 된다.


 


여기에 공식 카페에서 투표를 진행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개성 넘치고 독특한 캐릭터(히어로) 1종을 개발해 게임에 선보일 계획이다해당 캐릭터는 시즌업데이트 이후 첫 접속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시즌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http://cafe.naver.com/msmobilegame)에서 확인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