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 ‘환생’ 시스템 업데이트!
네오위즈 / 2018.09.21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 ‘환생’ 시스템 업데이트!


- 히어로를 한번 더 성장 시킬 수 있는 시스템 오픈
-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SS등급’ 히어로 ‘경찰고봉’ 증정


 
마음의소리 환생 시스템.jpg



[2018-0921]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DDD게임(대표 박민웅, 안희영)이 개발한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에서 추석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환생’ 콘텐츠는 히어로를 한번 더 성장시켜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재탄생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환생시키면 ‘S등급’ 히어로 4종은 ‘SR등급’으로, ‘SS등급’ 히어로 1종은 ‘SSR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환생 히어로는 ‘조석’, ‘애봉이’, ‘장모’, ‘율봉이’, ‘체육선생’ 등 총 5종이 먼저 업데이트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 히어로의 빠른 성장을 위해 시나리오 모드 및 각성의 동굴 이용 시 제공되는 보상도 대폭 상향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한가위 송편 모으기’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송편을 모아 누적 개수만큼 초월석, 각성석 등 아이템으로 교환해준다. 여기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며, 유저들이 가장 갖고 싶은 히어로로 뽑은 ‘SS등급 ‘경찰고봉’을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계정당 1회 증정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