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 신규 영웅 2종 추가
네오위즈 / 2019.05.28

- 5성 영웅 ‘자흐라’, 4성 영웅 ‘보니’ 추가 업데이트

- 신규 4성 영웅 ‘보니’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

- 게임 내 콘텐츠 이용자 편의성 개선

[2019-0528]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가 신규 영웅을 2종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영웅은 5성 영웅 ‘자흐라’와 4성 영웅 ‘보니’다. 5성 ‘자흐라’는 커다란 비파를 들고 매혹적인 선율을 노래하는 불속성 프리스트다. 게임 내 캐릭터 중 최초로 파티 내 구성원의 강화 효과를 연장하는 버프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4성 ‘보니’는 한 자루 권총을 들고 적장에서 적을 시원하게 쓸어버리는 카우걸 컨셉의 자연속성 아처다. 자신의 속도가 높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고, 적의 속도는 늦추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 4성 ‘보니’를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험 전수, 영웅 승급, 투기장 참여 등을 통해 주어지는 캐릭터 조각을 조합하여 이벤트 기간 중 총 2개까지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이고, 게임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편의 기능을 지속해 업데이트 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kohtactics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