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D 액션 게임 ‘스컬’, 스팀 35%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네오위즈 / 2022.06.17

- 오는 24일까지 스팀에서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 '1.5 아이템 대격변' 통해 상태이상, 각인 시스템, UI 등에 변화 생겨

[2022-0617]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이 35%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은 지난 9일 ‘1.5 아이템 대격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동안 35%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1.5 아이템 대격변’ 업데이트는 ‘상태이상’ 효과와 ‘각인’ 시스템 등에 큰 변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먼저 ‘상태이상’에서 공격력이 부여되어 적에게 실제 공격효과가 발휘되며, 보스에게도 동일한 효과를 적용시킬 수 있다. 특히, '상태이상'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스컬의 경우 관련 스킬도 함께 변경됐다.

또, ‘마나 순환’, ‘보물’, ‘절대영도’ 등 33개의 각인이 새롭게 추가되는 한편, 각인을 구성하는 난이도는 더 낮아져 다양한 아이템 조합을 활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UI(이용자환경) 개편도 진행,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스컬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고, 캐릭터의 체력이나 공격 속도 등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정보창’이 새로 마련됐다.

스컬 스팀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47560/Skul_The_Hero_Slay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