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여름 맞이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 / 2022.08.08

- 오는 28일까지 푸짐한 보상 제공하는 여름 이벤트 열려

- 바니걸 컨셉의 마리아 코스튬 획득 가능한 이벤트 패스 진행

- 신규 콘텐츠 ‘첨벙첨벙 워터파크 섬’ 업데이트

[2022-0808]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게임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출석만 해도 ‘고급 계약서’, ‘4성 영웅 선택 상자’, ‘천공의 섬 티켓’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5일차에는 ‘스페셜 계약서’를, 7일 모두 출석하면 ‘5성 영웅 랜덤 상자’를 제공한다.

여름 시즌 이벤트 패스도 새롭게 열렸다. 기존 시즌 패스와는 별도로 운영되며, 모든 패스를 클리어할 경우 바니걸 컨셉의 3성 마리아 코스튬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첨벙첨벙 워터파크 섬’이 추가됐다. 여름 컨셉의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는 워터파크 섬은 3턴 안에 제거하지 못하면 아군 전체에 피해를 주는 ‘폭탄블록’과 제한 시간 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지 못할 경우 패배 처리가 되는 ‘시한 폭탄’ 시스템이 특징이다. 스테이지 클리어 시 ‘고급 계약서’, ‘스페셜 계약서’, ‘별자리 카드’ 등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상자 3종 ‘랍스타’, ‘파스타’, ‘생선구이’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숲 속의 과일 가게’, ‘유리 잠수함 식당’ 등 가판대 2종과 ‘자르카’, ‘베아트리체’, ‘세레스’, ‘니야’, ‘메리’, ‘아나스타샤’ 등 미니미 6종도 업데이트됐다.

한편, 새로운 PVP(이용자간대결) 모드 ‘길드전’도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매칭된 상대 길드와 공격팀과 방어팀으로 나누어 전투를 진행, 승리하면 승점에 따라 랭킹 및 차등 보상이 지급되는 시스템이다.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은 자사 게임 ‘브라운더스트(BrownDust)’ IP(지식재산권)에 3매치 퍼즐을 접목한 수집형 RPG이다. 3매치 퍼즐의 간단한 조작과 다양한 영웅 조합 요소가 결합된 것이 특징으로, 영웅들의 스킬과 고유 특성에 따라 이용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퍼즐을 풀어나갈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정식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bdpuzzl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