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스누피(SNOOPY)’와 콜라보 진행
네오위즈 / 2022.12.21

- 고양이와 스프 게임 곳곳에 스누피(SNOOPY) 아이템 등장
- 일일 미션 수행 시 콜라보 한정 아이템 획득할 수 있어


[2022-1221] ‘고양이와 스프’에 사랑스러운 강아지 ‘스누피(SNOOPY)’가 찾아왔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힐링 방치형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피너츠(PEANUTS)’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게임 속 곳곳에 ‘스누피’와 ‘우드스탁(WOODSTOCK)’ 등 만화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오는 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요리 판매, 로그인 등 일일 미션과 전용 미니게임을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재화 ‘쿠키’를 통해 고양이와 스누피가 함께 있는 조리시설과 타이머 시설, 스누피의 얼굴이 그려진 램프 등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재화로 크리스마스 컨셉의 램프와 코스튬, 캣타워 등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기간제 패키지 3종도 선보인다. 캣타워 소품 패키지 구매 시 산타 모습을 한 스누피 인형과 벽난로, 소파 등 다양한 소품들을 증정하며, 스누피 코스튬과 함께 우드스탁을 친구로 추가할 수 있는 패키지도 출시된다.

고양이와 스프와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https://www.instagram.com/catsnsoup.official_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의 자회사 하이디어가 개발한 고양이와 스프는 지난 11월 누적 다운로드 3,0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