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 국내 한정 신규 5성 캐릭터 출시
네오위즈 / 2023.01.16

- 국내 한정 신규 캐릭터 ‘너와 함께 새해 첫 일출 나가세 마나’ 출시

-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한 ‘성지순례 이벤트’ 시즌 2도 열려

[2023-0116]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퀄리아츠(대표 츠치오카 요시타츠)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국내 한정 신규 5성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5성 캐릭터 주인공은 ‘너와 함께 새해 첫 일출 나가세 마나’이다. 해당 캐릭터는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한정 프리미엄 캐스팅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았던 ‘성지순례 이벤트’ 시즌 2가 진행된다. 오는 2월 5일까지 네오위즈 판교타워 1층 로비에 비치된 아이돌리 프라이드 배너와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여 공식 커뮤니티(https://game.naver.com/lounge/IDOLY_PRIDE)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게시글 중 버프(Buff, 좋아요)를 받은 이용자를 선정하여 ‘국내 한정 나가세마나 비치타올’, ‘에코백’,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등 아이돌리 프라이드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네오위즈 판교타워 로비에 방문한 이용자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캔뱃지와 팔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캐스팅 티켓’ 쿠폰을 실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현장에 비치된 배너에 붙어 있는 엽서 속 쿠폰 코드를 조합하여 별도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성지순례 특별 칭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이돌리 프라이드 국내 한정 신규 5성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