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양대 마켓 정식 출시!
네오위즈 / 2023.06.01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글로벌 172개국 출시

-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판 5성 포토’, ‘5성 확정 캐스팅 티켓’ 등 푸짐한 보상 제공

[2023-0601]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퀄리아츠(대표 츠지오카 요시타츠)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글로벌 양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사이버에이전트(CyberAgent) 그룹, 뮤직 레인(Music Rain), 스트레이트 엣지(Straight Edge)가 제작에 참여, 아이돌을 테마로 한 일본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손쉬운 방치형 방식에 전략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정교한 3D 라이브와 유명 성우들의 음성 및 노래 등을 지원한다. 현재 서비스 중인 한국, 일본 외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72개국에 서비스되며, 영어와 중국어(번체)를 지원한다.

아이돌리 프라이드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지급한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5성 확정 캐스팅 티켓’, ‘캐스팅 티켓’, ‘레드 다이아 3,000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모든 이용자들은 글로벌 한정판 5성 포토 ‘마나라고 불러도 돼’와 ‘퍼스트 스텝(First Step)’을 받을 수 있으며, ‘필링 하트 멤버 의상’, ‘데코레이션용 멤버 사인’, ‘데코레이션용 그룹 이미지’ 등의 게임 재화도 추가로 수령 가능하다.

한편, 네오위즈는 ‘한국 한정 특별 캐릭터 출시’, ‘일본 주요 편의 기능 조기 반영’ 등 이용자 친화적인 운영으로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2월 일본 개발사 퀄리아츠와 계약을 통해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한 바 있다.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인 디스코드 채널(https://discord.gg/axv8uYjkxX)을 포함한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