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2019.11.08
신 천상비, ‘11월엔 하나가 되자!’ 이벤트 진행

- 11월을 맞이하여 푸짐한 아이템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 PvP콘텐츠 ‘파초선: 쟁탈’도 이용 가능


 

[2019-1108]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11월엔 하나가 되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1월을 맞아 ‘한 마음 한 뜻으로 모두 함께 즐기자’는 의미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총 4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천상비동 및 필드 몬스터를 사냥하면 ‘조청’과 ‘가래떡’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반납 시 나눔 포인트에 따른 보상 습득 및 서버별 누적 나눔 포인트에 따라 전 서버 배율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던전도 오픈된다. ‘정령의 땅’ 던전에서 ‘똥내나는 나무’ 몬스터를 통해 수련을 진행하면 은행령, 똥나무 잎사귀, 똥나무 열매 등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모으면 상점에서 종령석유, 흑월양, 흑혈공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또 지난 시즌 서버를 통해서만 이용 가능했던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 ‘파초선: 쟁탈’이 해당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고, 최후까지 파초선을 보유한 1인에게는 ‘용린기상승제’, 참여자 전원에게는 ‘연공부 2배 효과’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매주 투표를 통해 1위로 선정된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을 한시적으로 판매하며, 이 외에도 깜짝 퀴즈의 정답을 맞추고 ‘특무부 17배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 천상비 11월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이전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