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2019.12.06
네오위즈 신작 ‘스컬’,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진행

- 국내를 비롯 전 세계 크리에이터 참가자 모집
- 스컬 스팀 페이지에서 신청 접수
- 테스트 참가자들에게는 얼리 엑세스 무료 참가 혜택 제공

 

 

[2019-1206]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출시를 앞두고  오는 12일부터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이에 테스트에 참가할 국내 및 전 세계 크리에이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게임 관련 방송 활동 및 영상을 제작하거나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들이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스컬 스팀 페이지(https://bit.ly/33GLQJ2) 내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터로 선정 시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테스트는 12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테스터 모집 및 테스트 일정은 나라별로 조정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기존 데모 버전에서 밸런스 조정을 진행해 보다 스릴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개편된 전투 시스템과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맵 구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참가자들에게는 추후 얼리 엑세스 버전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에게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모으는 한편,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과 콘텐츠 점검 후 2020년 1분기 내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스컬은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로 구현된 픽셀아트 그래픽과 빠르고 호쾌한 전투가 특징이다. 주인공인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끝>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