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2020.01.09
브라운더스트, 던전 콘텐츠 ‘악마성 지하’ 업데이트

- 더 어려워진 PvE 콘텐츠 ‘악마성 지하’ 지하1~30층 업데이트
- 길드 PvP 콘텐츠 ‘점령전’ 정식 출시
-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하여 푸짐한 보상 제공 및 이벤트 진행

 

 

[2020-0109]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던전 콘텐츠 ‘악마성 지하’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악마성 지하’는 지하 1층부터 30층까지로 구성되었으며, 기존의 ‘악마성’보다 상향된 난이도의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이다. 기존 악마성의 경우 도전 조건 충족 여부와 상관없이 승리하면 다음 층으로 도전할 수 있지만, 악마성 지하는 각 층의 모든 도전 조건을 충족해야 ‘고대주화’, ‘명예점수’, ‘다이아’ 등 보상이 지급되며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콘텐츠 추가와 함께 시스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길드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점령전’이 정식으로 출시된다. 그동안 점령전BETA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전투 목록 확인, 점령기록 UI 변경, 10인 전투 최대 방어 횟수 증가 등 각종 기능을 개선 및 추가했다.


또 용병 인벤토리에 '필터 기능'이 추가되어 용병 관리의 편리함과 시인성이 높아졌고, 전투 결과를 기다리지 않고 바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전투 재도전' 기능이 업데이트되었다. 여기에 6마성 용병 알렉과 그의 조력자 카이안의 과거 이야기로 진행되는 캠페인 외전 ‘최강으로의 길’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브라운더스트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그란힐트의 파티 코스튬, 영혼파편, 전설 계약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22일까지 진행된다. 또 게임 복귀 이용자들을 위해 주어지는 미션을 성공하면 5성 용병 랜덤권, 5성 스킬 전수권, 전설 계약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2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브라운더스트 세계관을 쉽게 이해하고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나레사가 들려주는 세계사’ 12화가 공개되고, 빛나는 5성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는 조각 미션 이벤트가 23일 까지 진행된다.


브라운더스트 악마성 지하 업데이트 및 브천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별첨>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